quick menu
  • 법인장례신청
  • 기업장례란?
  • 주요고객사
  • 장례시설정보
  • 품질보증제도
  • 사전장례준비
  • 사후행정절차

상단으로 가기
해피엔딩은? 선진화된 장례서비스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에게 품격있는 장례서비스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이용소감

이용소감

박성현 팀장님의 감동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고객사 [ ] 작성자 이재* 작성일18-11-16 11:59 조회4,489회 댓글0건

본문

교보생명 상품모니터링센터장 이재창입니다.
금번 저의 빙부상에 해피엔딩 박성현 팀장님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참으로 감동적인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임종이후부터 선영에 모실 때까지 한치의 소홀함 없이 철저하고 꼼꼼한 진행을 보면서 우리 유가족은
박성현팀장님께 너무나도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장례를 경험하고 입관도 경험했지만 박팀장님처럼 진행하는 분은 처음 봤습니다. 
땀을 뻘뻘 흘려가면서 차분하게 하나하나. . .
장례 진행과정마다 절차와 내용과 의미를 유족에게 설명하며 진행하는 모습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신발정리까지도 오가며 하시는 모습을 보고 가족 이상의 든든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가족모두 이구동성으로 사례를 별도로 해야한다해서 조금 드렸더니 장례식장 음식이 아이들 입맛에
맞겠냐며 아이들 간식을 사오셨더군요.  장례복지사들 간식도 챙겨 주셨지요. 최선을 다해 지원해 달라는 당부말씀도 덧붙이시더군요.

안동으로 모시는 중에도 안동 어르신들의 예법을 꼼꼼이 체크하시고 장지에서도 또한번 설명해 주시면서
진행해 주셔서 친지들도 모두 아주 잘한다고 좋은 말씀 많이 해 주셨습니다
제 아내는 장례중에도 해피엔팅의 감동서비스를 조문객들에게 홍보하더군요.
장례복지사 다섯분께도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런 분들도 처음 봤습니다.
음식하나 담아내는 것도 어찌나 깔끔하던지요. 유가족은 얼씬도 못하게 하시더군요. 덕분에 편했습니다.
장인을 모신 리무진 기사님. 대형버스 기사님은 또 얼마나 멋있는지.
해피엔딩, 박성현팀장님과 함께 한 이번 빙부상 장례는 퍼펙트 했습니다. 모두가 그리 말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장례서비스 회사는 단연코 해피엔딩입니다.
많이 알리고 많은 분들이 이 감동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안내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제 이렇게 글로 밖에 박성현 팀장님과 해피엔딩에 감사를 전하는 방법 이외에 알지를 못합니다.

최초 장례를 상담해 주신 최원준 팀장님. 직접 이대목동병원을 방문해서 논의해 주신 임강민 팀장님께도
깊이 감사 드립니다.
한결같이 친절하시고 멋진 분들이었습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11.16 
교보생명 상품모니터링센터장 이재창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