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 상담서비스
-
- - 콜센터를 통한 사전 장례상담서비스 제공
- - 홈페이지 및 인트라넷을 통한 장례준비 매뉴얼 제공
- 장 례 발 생
-
- - 24시간 콜센터 운영 (전화번호 : 1600-4401)
- - 임직원 부서, 이름, 고인과 관계, 전화번호, 장례식장 등 상황접수
- 장례지도사 출동
-
- - 장례접수 후 1시간(최장 2시간) 이내 해당 임종장소 또는 장례식장 출동
- - 장례지도사 출동 및 장례발생상황 임직원과 기업 담당자 SNS 발송
- 장례지도사 상담
-
- - 임직원 또는 유족과 장례절차 및 방법 상담 안내
- - 기업단체 담당자에게 서비스 공급내용 SMS 발송
- 장례서비스 진행
-
- - 장례지도사 의전상황 일일보고
- - 1일차, 2일차, 3일차 (3회) 업무종료 후 결과보고
- 장례서비스 종료
-
- - 장례서비스 종료 후 서비스 공급확인서 보고
- - 장례 종료일 임직원에게 사망관련 행정절차 매뉴얼 전달
- 장례비용 정산
-
- - 당월 실적분 익월 3영업일 내 장례서비스 비용정산서 발송
- - 당월 실적분 비용정산서 접수 익월 10일 내 장례비용 정산
보고시스템
촐동보고(임직원)
- 장례발생출동보고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홍길동님의 장례발생이 접수되어
삼성전자 담당 장례지도사인
박영석팀장 팀장
(010-1234-1234)이
출동하였습니다.
해피엔딩 콜센터(1600-4401)
긴급출동 접수 후 즉시
촐동보고(업무담당자)
- 장례발생출동보고
- 회사:삼성전자/본사 총무팀
직원:홍길동 과장
관계:빙모상
연락처:010-1234-2345
빈소:서울/강남/삼성의료원
지도사:박영석 팀장
(010-1234-1234)출동
해피엔딩 콜센터(1600-4401)
긴급출동 접수 후 즉시
상담보고(임직원)
- 상담보고
- 삼성전자/본사 총무팀/홍길동 과장/
빙모상/서울 강남구 서울의료원/
상담(지원) 완료 보고
고인:오영수 님/69세/여자
상주:윤정호 님
사인:병사
안치:화장
장지:미정
상담결과:인력+배송지원
지원내용:지도사/1일차/복지사5명
용품도착:2015-02-15 14:00
화환도착:2015-02-15 14:00
조기도착:2015-02-15 14:00
해피엔딩 콜센터(1600-4401)
상담종료 후 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