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 법인장례신청
  • 기업장례란?
  • 주요고객사
  • 장례시설정보
  • 품질보증제도
  • 사전장례준비
  • 사후행정절차

상단으로 가기
장례지원제도란? 기업단체의 임직원 장례발생시 기업단체를 대신하여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입니다.

이용방법

필독
사전 상담서비스

  • - 콜센터를 통한 사전 장례상담서비스 제공
  • - 홈페이지 및 인트라넷을 통한 장례준비 매뉴얼 제공
장 례 발 생

  • - 24시간 콜센터 운영 (전화번호 : 1600-4401)
  • - 임직원 부서, 이름, 고인과 관계, 전화번호, 장례식장 등 상황접수
장례지도사 출동

  • - 장례접수 후 1시간(최장 2시간) 이내 해당 임종장소 또는 장례식장 출동
  • - 장례지도사 출동 및 장례발생상황 임직원과 기업 담당자 SNS 발송
장례지도사 상담

  • - 임직원 또는 유족과 장례절차 및 방법 상담 안내
  • - 기업단체 담당자에게 서비스 공급내용 SMS 발송
장례서비스 진행

  • - 장례지도사 의전상황 일일보고
  • - 1일차, 2일차, 3일차 (3회) 업무종료 후 결과보고
장례서비스 종료

  • - 장례서비스 종료 후 서비스 공급확인서 보고
  • - 장례 종료일 임직원에게 사망관련 행정절차 매뉴얼 전달
장례비용 정산
  • - 당월 실적분 익월 3영업일 내 장례서비스 비용정산서 발송
  • - 당월 실적분 비용정산서 접수 익월 10일 내 장례비용 정산

보고시스템

촐동보고(임직원)

장례발생출동보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홍길동님의 장례발생이 접수되어
삼성전자 담당 장례지도사인
박영석팀장 팀장
(010-1234-1234)이
출동하였습니다.

해피엔딩 콜센터(1600-4401)

긴급출동 접수 후 즉시

촐동보고(업무담당자)

장례발생출동보고
회사:삼성전자/본사 총무팀
직원:홍길동 과장
관계:빙모상
연락처:010-1234-2345
빈소:서울/강남/삼성의료원
지도사:박영석 팀장
(010-1234-1234)출동

해피엔딩 콜센터(1600-4401)

긴급출동 접수 후 즉시

상담보고(임직원)

상담보고
삼성전자/본사 총무팀/홍길동 과장/
빙모상/서울 강남구 서울의료원/
상담(지원) 완료 보고
고인:오영수 님/69세/여자
상주:윤정호 님
사인:병사
안치:화장
장지:미정
상담결과:인력+배송지원
지원내용:지도사/1일차/복지사5명
용품도착:2015-02-15 14:00
화환도착:2015-02-15 14:00
조기도착:2015-02-15 14:00
해피엔딩 콜센터(1600-4401)

상담종료 후 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