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 법인장례신청
  • 기업장례란?
  • 주요고객사
  • 장례시설정보
  • 품질보증제도
  • 사전장례준비
  • 사후행정절차

상단으로 가기
해피엔딩은? 선진화된 장례서비스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에게 품격있는 장례서비스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이용소감

이용소감

차장호팀장님, 박재만과장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고객사 [ 삼성전자 ] 작성자 권덕* 작성일25-12-22 10:57 조회12회 댓글0건

본문

중환자실에서 어머리를 보내드리고, 정신이 없을 때, 회사의 경조 지원으로 차장호팀장님이 오셔서 도움을 주셔서 어머니를 소홀함 없이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장례식장 빈소가 미정이었지만, 차장호팀장님께서 제가 연락을 드리자마자 장례식장에 오셔서 장례지원 절차를 하나씩 준비를 해주셨고, 장지의 변경에 따라 서울추모공원으로 화장터 변경이 필요한 상황에 예약상황을 빠르게 확인하고 변경 지원도 해주셔서, 어머니를 발인날 소홀함없이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가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으셨기에, 어머니 몸상태가 좋지 못했지만, 입관에서 어머니를 뵈니 차장호팀장님이 어머니를 소홀함없이 최선을 다해 주신점을 느꼈고, 4시50분의 이른 발인 시간에도 4시전에 오셔서 고인을 보내기 위한 준비에 최선을 다해 주셨습니다.
차장호팀장님 감사드립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어머니의 임종으로 장지를 준비하지 못했는데, 박재만과장님의 도움으로 산수가 좋은 곳에 어머니를 모실 수 있었습니다. 박재만과장님 감사드립니다.


3일간 장례식장에서 도움을 주신 도우미 3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도우미분들이 계셨기에 빈소에 오신 조문객을 빈팀없이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도우미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